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나의 의붓 자식을 소중히 해 주는지? 라고하는 것도 매우 불안하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의붓 자식을 소중히 해주고도 두 아이가 생기면, 소홀히되는 것이 아닌가? 관심사가 나오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불안을 해소 해 줄에는 아이가 소중한 그녀의 더 소중한 보물과 같이 두 사람을 소중히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혼해도 아이들과의 관계가 잘되지 않게되어, 또한 이혼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먼저 아이들과 처음 만날 때이 포인트입니다. 첫인상이 중요 하니까요. 당신도 긴장하는 것이지만, 그 긴장감이 아이들에게도 전해지는 것도 잊지 마세요. 조금이라도 아이들의 긴장이 풀리지 않아 같이 좋아하는 것을 미리 듣고 준비하고 밝고 친절에 접해 보자.

아이가 시끄럽게 떠든 때문이라고 우려 얼굴로 노려거나 뽐냈다 태도는 안된다. 얘기도 아이들은 순수하기 때문에 감각으로보고 사누키합니다. 어린 아이의 경우 쭈그리고 시선까지 내리고, 이야기를 열심히 듣고 줍시다. 어른도 아이도 자신의 이야기를 열심히 들어주는 사람을 사랑 해요. 처음에는 허물없이 항상 밝게 접하고 있으면, 자연과 마음이 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혼남 아이가 결혼 하다니 당신의 부모에게 미안하다」라고 생각하는 착한 여자도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그녀를 부모를 만나게 할 경우 신중하게 계획을 짜고 있습니다. 부모님에 보면, 이혼남 아이가 그녀와의 결혼은 곧 기꺼이 수용하고있는 것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처음에는 반대하고 거절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반대하고 거절하는 모습을 그녀가 직접 보면 얼마나 상처 있을까요? 자신의 아들이 딸린 재혼을 선택하는 것이 좀처럼 받아 들여지지 않는 부모도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서두르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그녀의 인품과 아이의 귀여움, 순수함을 부모님에게 전할 필요 수 있습니다. 실제로 꾸준히 몇번이나 친정에 그녀와 아이를 데려 가고 인품이나 어린이 솔직함을 제대로 어필하고 부모님, “슬슬 결혼하지 않느냐?“라는 말을 말 하였다 예도 있습니다.
※ 그녀와의 결혼 초조함은 금물
그녀를 좋아하게되면, 아이의 마음보다 자신의 감정이 서둘러 결혼을 서두르고 싶어 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혼 한 아이가 그녀와 결혼하는 것은 정상적인 결혼보다 등장 인물이나 장애물이 높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부모님의 설득도 아이들과의 신뢰 관계 구축도 주변 사람들의 이해도 서두르지 않고,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고 차분히 진행해 보겠습니다.

또한 이혼남 아이가 사람과 결혼 특유의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결혼과 달리 이혼 한 아이가 그녀와 입적 할 때 동시에 아이 입양 절차도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혼인 신고와 입양 신고는 반드시 그녀와 아이를 데리고 갑시다. 함께 제출하여 그녀와 아이에 대한 배려가 전해져, 연대감이 태어나 결혼식뿐만 아니라 당신을 새로운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의식입니다.
※ 미래의 비전을 공유하는 감정
그녀와의 미래 비전 검토해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녀는 “다시는 이혼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부 두 사람과 아이와 함께 미래의 비전을 확실히 생각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일년 후에는 이렇게하고 싶다! 두 년 후, 이렇게되면 좋다! 만약 가능한 년경의 아이라면 함께 생각하는 것도 좋네요.
※ 남편의 마음을 회복 5 가지 방법! 실천하고 이혼을 방지
“최근 남편의 태도가 무정한“ “예전보다 애정이 느껴지지 않게됐다“그런 식으로 느끼면 빨리 대책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방치하면 어느새 채워지지 않는 틈새가되어 이혼으로 발전 ...... 따위도 될 수 없습니다.

포인트는 상대에 대해 일방적으로 불만이나 불평을 말하고, 약속 불이행을 몰아하거나하지 않는다. 오히려 마음이 멀어져 버리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남편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현명한 아내가하고있는 것은 “자신이 바뀌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식으로 접하면 남편의 마음이 아내에게 돌아올 또는 5 개의 구체적인 실천 방법을 소개합시다.
※ 부부 원가도 OK!
부부 원가는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습니다 만, 실은 장점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부 원가를 전혀하지 않는 부부는 반드시라고해도 좋을만큼 어느 한쪽이 자제를하고 있으며,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속내를 표현 하는 기회로 부부 원가라면 부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도 OK. 양보하면서도하고 싶은 말을 솔직히 표현 하는 관계 쪽이 “역시 아내는 자신을 이해하려고 해주고 있구나!“라고 부부의 인연은 깊어 질 것입니다.

그러나 최소한 다음의 세 가지 규칙은 지킬 것. “감정적으로 너무 없다“ “손은 내지 않는다“ “상식적인 범위의 표현으로“ 부부 원가 다음날은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사파리로 행동 할 경우 완벽한. 규칙에 따른 부부 원가는 유대를 증진 커뮤니케이션이기도합니다.
※ 애교로 표현한다.
“이제 와서, 응석 부리는 건 무리 ......」그렇게 포기하기 전에는 먼저 실행 해 봅시다. 전구를 대체 해달라고 것도 좋고, 높은 곳의 물건을 잡아주는 것도 알리. 만일 스스로 할 수있는어도 남편에 의존 보는 것. 말로 응석 부릴 수없이 행동으로 받아 들인다 것이라면 수있을 것.

“이러니 저러니해도 올레 것을 의지하고 있구나“라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 “나이 없으면 안된다“고 자각시킴으로써, 남편의 자존심을 잘 간질 부부의 정이 깊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의식주에 마음을 담는다.
“역시 우리 집은 기분이 좋다“라고 생각하는 손도 알리. 그것에는 일상 생활의 “의식주“에 관련된 일에 마음을 담는 것으로 시작하자. 예를 들어 파리로 다리미 들었어 셔츠 소매를 통하여거나 반짝 신발을 착용하는 것은 기분이 좋은 것입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요리를 만들어보고, 침실을 자주 재배치를하는 것도 OK.

정리가 달콤하거나 더러운 방에서 서로가 좌절뿐. 수수한 가사도 마음을 담아하고 정중하게 살고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애정의 바로미터가되고 상대의 마음에 영향을주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 우선 자신의 행동
상대에게 무언가를 원한다면, 우선 자신의 행동을 일으킬 수 - 이것은 부부뿐만 아니라 인간 관계의 기본 이론 이지요. 예를 들어, 남편에게 말을 걸어 “응“이라고 윤기 나는 대답을하는 경우 자신도 같은 일을하고 있지 않은지 반성해야합니다.

만약 남편이 어려운 상담을했다해도 “나는 몰라“그거야하는 것이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이런 방법은 어때?“고 대안을 제시하는 정도의 배려를 먼저 보여줌으로써 자신 이 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하여려고하고주는 것. “경기에 져 승부에 승리“라는 말도 있듯이, 먼저 상대방에게 양보하는 형태로 남편의 신뢰를 유지할보십시오.

이상이 남편의 마음을 회복 대표적인 5 가지 방법입니다. 중요한 것은 “그대의 마음을 되찾고 싶다“고 생각하는지 잘 알 것.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냉대 취급 사람은 상당한 일이없는 한 없기 때문입니다. 이혼이라는 큰 위기를 맞이하게된다 전에 약간 지금의 자신을 바꾸어 보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