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은 바람 심각한 이혼 문제로 발전하는 경우도 많다.

Author : Bucheon Divorce Lawyer,   Date : August 16, 2017

외도는 부부 관계를 끊는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비록 어떤 경위로 거기에 이르렀다하더라도 파트너의 신뢰를 잃어 버리는 죄 행위, 그것이 바람입니다. - 그런 식으로 이해하고 있어도 실제로는 바람기가 원인으로 이혼 상담에 방문 남녀가 끊이지 않는 것도 사실. 그 중에서도 “아내의 임신 중에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 “ 라는 케이스는 특히 심각한 이혼 문제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내의 임신 중에 외도를하는 남편“을 주제로 왜 그런시기에 외도를 하는가하는 이유와 남편을 바람에 달리게 않기위한 대책에 대해 얘기해 보자.

아내의 임신 중에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이혼 문제로 발전하는 경우가 의외로 많습니다. 실제로 출산 전후에 바람이 판명 이혼의 위기가 된 사례는 물론 수십 년 지나고 나서 임신 남편의 외도를 이유로 아내가 남편에게 이혼을 들이댔다 사례도 있습니다.

“그 때 남편으로부터 손상된 것은 평생 잊지 못할“ “임신 외도 남편과의 신뢰 관계는 없어졌지만 아이가 어른이 될 때까지 참자 생각했다“라고 아내의 뿌리 깊은 생각이 이혼을 단행 주된 이유입니다.

임신 중에 남편에게 외도를 한 충격은 희미 해지는 것은 있어도 전혀 사라지는라는 것은 없습니다. 노년 시대가 시작된다 “자신의 두 번째 인생 “을 후회없이 걷는 데 어머니로서의 의무를 제대로 수행 한 후 아내의 편에서 남편에게 이혼을 자르는 수도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본래라면 부부에게 임신 · 출산은없는 기쁨의 것. 행복의 절정기 임에도 불구하고 왜 남편은 그 시간에 아내 이외의 여자와 바람에 달려 버리는 것일까요?

아내의 임신과 출산 전후의시기에 왜 남편이 외도의 유혹에 사로 잡혀 쉽게 될까. 주된 이유는 2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정신의 문제 “ 입니다. 임신 한 아내 다만 태어날 아이를 메인으로 생각하게되는 것. 한편, 남편에 대해서는 “성인이기 때문에 스스로 뭐든지 할 수있는 것이 당연“라고 방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임신을 계기로 아내의 기분이 일단 아이를위한지면, “아내가 돌봐주지 않으니까 “라는 무서운 단순한 이유에서 마음에 생긴 틈새를 메우려 바람에 달려 버리는 남편도 있습니다 .

또, “섹스리스의 문제“ 도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 전후의 여성은 컨디션이나 체형의 변화에 따른 불안도 있고, 일시적으로 성욕이 내려 쉬워집니다. 출산이라는 목숨을 건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심신이 피곤한 상태에서 섹스에 적극적이지 않을 수도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남성의 성욕은 변함없이 호르몬의 영향을받는 일도 거의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 전후 아내의 대안으로 섹스를시켜주는 여자를 찾아 바람을 피우고 버리는 사람이있는 것은 그러한 원인도 생각할 수있을 것이다.

사실이 밖에도 원래 “다른 여자의 유혹에 약한 남자“라고하는 타입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그 언동에 “몇몇 특징“이 있습니다. 다음 항목에서는 “바람에 걸리기 쉽게 남성의 특징」과 「남편에게 외도를하지 않기 위하여 예방 조치“에 대해 소개합니다.



무료법률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