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고부 사이에도 예의가“부부 사이에서도 중요한 것입니다. “가족이기 때문에 무엇을해도 아무렇지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마음을 용서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방심. 뭐든지 말하고 알수가 부부라는 것은 없습니다. 특히 부부 싸움 중에 등 감정이 교만한 버린 때 뽀로っ로 나가기 아무렇지도 않은 한마디은 요주의. 남편이 이혼을 생각 원인이되어 버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무리 화가 단 있어도 「이것만은 말하지 말라! “라는 5 개의 문구를 소개합시다.

※ 말하지 말라 문구 그 1 : 남편의 부모를 욕
“시어머니 참 ~“ 로 시작하는 남편의 가족에 대한 욕은 금기 필두입니다. 비록 비난하는 것이다 원인이있는 것을 알고 있어도 남편은 아내에게만은 듣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남편 쪽에서 물을 향한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아버지, 정말 곤란 해요」라고 찬동을 요구하는 경우에도“전부터 나도 여하튼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어 “라고 동조 해는 NG. 대부분의 경우 남편이 기대하고있는 것은 “그렇지 않다거야 “라든가“하지만 시아버지 씨도 좋은 곳 있잖아 “라는 아내의 보충의 말. 그렇게 말한 쪽의 남편은 “그렇게 생각 해주고 있다면 좋았다“고 내심 안심하고있는 것이 많습니다.

남편의 가족의 욕 뻔했을 때, 체재하는 방법으로는 “만약 자신의 가족이 같은 일을 들으면 어떨까?“라고 자신에게 대체 생각해 볼 것입니다. 남편에게 자신의 부모 욕을하면 알것과 수 없습니까?

※ 말하지 말라 문구 2 : 남편의 수입에 관한 일
“그대의 벌이가 나쁘기 때문에 자녀를 학원에 보내 수 없다“ “동기는 모두 출세 해 버렸다 네요“ 등 수입이나 출세에 대한 부정적 발언은 남편에게 큰 데미지를주는 결과가됩니다 . 수입이 적은 것은 누구보다도 남편 본인이 알고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회사에서 일을 모두 아내가 파악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남편이 가족을 생각하고 일을 극복하는 국면도 있다는 것을 이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올레가 어떤 생각으로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거야!“라고 반격 된 아내로 반환 단어가 없습니다. 수입 건은 훨씬 자제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 말하지 말라 문구 3 : 사람의 도량에 대해
“남자답지“와 “남자“를 부정하는 것은 존재 가치를 잃은 기분 것. 말하지 않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남자라면 제대로 하라구“ “남자답지니까“ 라고하는 “사람“의 체면에 대한 존엄성을 해치지 말은 자제합시다.

아내 앞에서 남자를 유지할 수없는 것이 결정적이 남성은 “존재 가치를 잃은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생각하고 자포자기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어쨌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으므로주의하고 싶은 문구입니다.

※ 말하지 말라 문구 그 4 : 남편의 외모에 관한 것
“머리가 얇은“ “키가 작다“ 등 외모에 대한 욕은 남편의 자존심을 손상 원인이됩니다. 비록 본인이 멋지게 신경 쓰지 않는 타입이라해도 참 아야 말 것입니다. 왜냐하면 얇아진 머리는 진하게하지 않으며, 키도 앞으로 높아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바꾸려없는 외모의 문제에 대한言わぬが花,입니다.

※ 말하지 말라 문구 그 5 : 애정 제로의 폭언
“그대와 무슨 결혼 않았 냐“ “내 평생을 돌려 줘“ “이제 이혼이야“ 라고 남편이 변명 할 여지가없이 상대에 대한 애정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말을 입 때 그만한 각오가 필요 하겠지요. 진심으로 이혼하고 싶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앞서 정답입니다. 결정적인 말을 말해 버리고 나서 후회해도 “뒷북“라고되어 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 밖에도 아직도 있었다! “이런 한마디“

이상의 5 만 말하지 말라 문구의 대표적인 예이지만, 그 외에도 인간으로서 기본적인 NG 문구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생사에 관한 것 “이 그 중 하나. “살아있는 자격 따위 없어“ “인간으로서 최소한 죽은 것이 마시よ“ 등의 생사에 관한 말을 부딪 치는 것은 언어도단입니다.

입에했을 때는 거기까지 강한 생각은 없었다고해도 수신 측에서는 무거운 경우, 그것은 언제 까지나 큰 시코 리되어 남아 있습니다. 그것이 말의 무게는 것입니다. “입은 재앙의 원래“가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명심합시다!